999억 계좌보여주며 성범죄,사기 사업가의 민낯:포토샵으로 만든 계좌 :: 이슈인사이드(issueinside.com)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99억 계좌보여주며 성범죄,사기 사업가의 민낯:포토샵으로 만든 계좌
    이슈모아 2025. 4. 15. 10:36
    반응형


    999억 계좌 보여주며 성범죄? 희대의 사기꾼 '고 씨' 사건, 왜 이렇게 뻔뻔할까요?

    세상에 이런 일이!😱 오늘은 희대의 사기꾼 '고 씨' 사건을 파헤쳐 볼 거예요. 999억 포토샵 계좌에 성범죄까지?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고 씨'의 뻔뻔한 민낯, 함께 알아봐요!

     

    '화려한 CEO' 가면 쓴 40대 사업가, 대체 무슨 일을 벌인 걸까요? , ,

    겉으로는 번지르르한 청년 사업가, 알고 보니 여성들을 울리는 악마👿? 40대 사업가 '고 씨'는 화려한 인맥과 재력을 자랑하며 사람들을 현혹했어요. 사무실 구경시켜준다는데, 혹하지 않겠어요? 하지만 실상은 여성들을 성폭행하고 불법 촬영을 일삼았다는 사실! 심지어 그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한 피해자까지 있었다니, 정말 충격적이죠? ,
    '고 씨'는 지난해 방송을 통해 추악한 민낯이 드러났어요. 최근 항소심 재판에서 징역 6년 형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어휴, 이게 끝이 아니라는 게 더 놀라워요. 파도 파도 계속 나오는 '고 씨'의 기막힌 범행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
    겉모습만 보고 쉽게 믿어선 안 된다는 걸 보여주는 사건이에요. 촉망받는 사업가인 줄 알았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피해자가 한둘이 아닌 성범죄자였다는 사실! , '겉바속X'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상황이죠.

     

    999억 포토샵 계좌는 뭐고, 택시 기사 사기는 왜 친 걸까요? , ,

    999억이 찍힌 포토샵 계좌를 보여주면서 투자자들을 꼬드겼대요. , , "이거 완전 전청조 아니냐?"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 UN 빌리지 사무실 2층에서 주식 계좌를 보여줬는데, 999억이 찍혀 있었다고 해요. 그걸 본 제보자는 "999억은 뭡니까? 그냥 1억 채우지"라고 생각했다네요. 택시 기사들에게 사기를 쳐서 돈을 뜯어내는 수법까지 썼다니,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도예요. , 돈을 이용해서 범죄를 저지르는 악질적인 수법, 절대 용서할 수 없겠죠?
    이 사람은 돈을 미끼로 사람들을 속이고 이용했어요. 겉으로는 성공한 사업가인 척했지만, 실상은 돈에 눈이 멀어 범죄를 저지르는 사기꾼이었던 거죠. 평소 유명 IT 기업 CEO와 친하다고 자랑하고, 택시 플랫폼도 자기가 만들어서 택시를 공짜로 이용한다고 허풍을 쳤대요. , 대기업 회장, 시의원, 호텔 회장, 연예인 등 화려한 인맥을 자랑하며 SNS에 사진을 올렸다고 하니, 속을 수밖에 없겠죠?

     

    "술에 취해서 그랬다?" '고 씨'는 법정에서 무슨 뻔뻔한 변명을 했을까요? , ,

    법정에서는 반성하는 척 연기했지만, 구치소에서 쓴 유서에서는 혐의를 부인하고 다음 생을 기약하는 뻔뻔함을 보였다는 사실! , "자신의 삶이 너무 이기적인 삶이었다"면서 "앞으로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는데, 과연 진심일까요? ,
    피해자들은 지금도 고통 속에 살고 있는데, 가해자는 반성조차 하지 않는다니 너무 화가 나요. 1심 결심 공판 때는 "피해자들 눈물 모른 척 살았는데, 앞으로 사회 나가면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했대요. , 하지만 유서에는 "다음 생애는 잘 살겠다"고 마무리했다니, 정말 어이가 없죠? 자신의 죄를 뉘우치기는커녕, 다음 생에는 잘 살겠다는 뻔뻔한 태도에 분노를 금할 수 없네요.

     

    '고 씨' 사건, 왜 우리 사회에 경각심을 줘야 할까요? , ,

    이 사건은 성범죄자의 교활함과 피해자들의 고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우리 사회에 큰 경각심을 줍니다.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항상 의심하고 경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죠.
    특히 SNS에 보이는 화려한 모습만 믿고 섣불리 투자하거나 관계를 맺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해요. 멀쩡하게 젊은 사업가라고 하고, 사무실도 좋은 위치에 있고, 유명한 사람들과 찍은 사진이 올라오니 의심하기 어렵겠죠. 하지만 뒤돌아보면 이상한 점이 많았다고 하니, 우리 모두 경계해야 해요.

     

    '제2의 고 씨'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이런 끔찍한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노력해야 해요.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을 쉽게 믿지 말고,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드시 신중하게 조사해야 합니다. ,
    무엇보다 중요한 건 피해자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지예요. 피해자들이 용기를 내어 신고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사회적인 지원 시스템을 강화해야 합니다. 증거 불충분으로 불송치 결정을 받았던 피해자가 다른 피해자들과 함께 증거를 확보했다는 이야기는 우리에게 큰 울림을 줍니다. 
     
    출처:JTBC

     

    '고 씨'는 죗값을 제대로 치르게 될까요? ,

    현재 '고 씨'는 항소심에서 징역 6년 형을 선고받았다고 해요. , 하지만 피해자들이 받은 고통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한 형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부디 법이 제대로 작동해서 '고 씨'가 자신의 죄에 합당한 처벌을 받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 사건을 계기로 우리 사회가 더욱 안전하고 정의로운 사회로 나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SnP8aVzVi7g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